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HANNA




12월 1일 많은 관심속에 뉴웹픽코리아 오픈 되었습니다
 

12월 1일....그 간의 작고 큰 문제들로 주춤할 것 같았지만 끝내 모든걸 희생하고 매달리신 대표님과 디자인실장님 그리고 우리 스탭 수기님 덕분에 무사히 제 날짜에 오픈될 수 있었습니다. 현재 작은 오류들이 있지마는 수정작업에 몰두하고 계신지라 곧 원만히 해결될 것 같아요. 이메일 인증오류에 대하여는 잠시 일러두자면 메일로 첨부되어 오는 링크에 오류가 있긴 하지만 곧 안정될 듯 하구요. 오류수정 후 재가입해야 하느냐고 묻는 분들도 계셨지만 살펴본 바로는 그럴 염려 없을 것 같습니다^^. 익스플로러 버전에 따라 보이던 오류 역시 바로 수정 될 듯 하구요. 


저녁 8시 30분이 되자 회원수가 160 명이 넘어가기 시작했습니다. 첫 스타트가 좋구나 생각하니 한 것도 없는 저는 괜히 뿌듯해지네요^^. 그리고 벌써부터 작품자랑 올려주신 회원님까지... 감격 했습니다 하하. 자유게시판에 한 두마디씩 응원 글 그리고 불편사항 지적등 의사표현에 거침 없으신 회원님들 계셔서 앞으로 뉴웹픽코리아의 발전이 기대됩니다. 저는 지금 뉴웹픽코리아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덧글놀이를 하다 끄적거리는 중이거든요 하하하하. 오류나 불편사항 접수할 수 있는 게시판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뻔 했네요^^ 


어떤 지적도 받아들일 수 있고 실험적인 것에서 주저함이 없는 그리고 누구보다 앞서야 한다는 마인드.그것이 바로 뉴웹픽코리아의 가져야 할 마인드 아닐까 생각해봅니다.

 

 EVENT

유료매거진 이지만 저렴하고 손 쉽게 구할 수 있던 뉴웹픽코리아의 매거진.
그 마저도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면서 1-7 호 까지 무료제공 한답니다.
관심 갖고 계신분들 어서 다운받아 보시길^^ 


그리고 또 하나 이벤트 12월 31일까지 한달간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하시면 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하실 수 있게 됩니다.
포인트 적립 체제란 글쓰기나 덧글쓰기를 하시면 일정량의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고 누적된 포인트를 뉴웹픽코리아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쓰실 수 있는 체제를 말합니다.
아마도 매거진 역시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(음 정확한 내용은 따로 여쭙고 작성하도록 해야겠어요 나름 획기적인 체제인지라) 


오늘은 다들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신가 봅니다. 아마도 뉴웹픽에 관심 갖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의 기대를 져버리고 싶지 않기 때문이겠지요? 저도 무언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었으면 하지만.. 사실 떠드는 것 외엔 할 줄 아는게 없다보니 ㅎㅎ 여기저기 깍두기처럼 끼어들어 종알종알 말 옮기는 게 전부인 듯 하네요. 뉴웹픽코리아 한국 디자인계에 실크로드가 되어주길 바래봅니다.

 
'작성자 HANNA (NEWWEBPICK KOREA COMMUNITY STAFF HANNA)'

'디자인관련스크랩&포스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NewwebpickKOREA OPEN!  (0) 2009.12.01
Posted by Hanna.Kim